본문 바로가기

웹사이트

윈도우즈 개발자들은 모두 솔로인가?


Windows Live Messenger 귀퉁이에 편지가 왔다는 표시가 보이기에 살며시 눌러주니 MSDN Newsletter가 하나 왔다.

이번달엔 또 어떤 내용이 있을까? 궁금하여 살며시 클릭하고 읽어보니 역시나 관심사는 Windows 7인가보다. Windows 7의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에 대한 블로그들도 소개되어 있었다. 그리고 눈에 띄는 것은 MSDN 세미나를 Windows 7을 소개하기 위해서 진행한다는 점이었다.


안그래도 관심이 가던차에 참석해볼까 싶어서 살며시 눌러주니 나타나는 화면은 등록안내화면이었다.
등록을 하고자 날짜를 확인하던 중...
이런!! 2월 14일 토요일이다...

2월 14일, 2월 14일, 2월 14일........................ 2월 14일??!!!          @_@
2월 14일은 발렌타인 데이 아니었던가?

한국 MS는 윈도우즈 개발자들은 모두 솔로 혹은 싱글이라고 여기는 것이었던가?
그 날 세미나에 참석한다는 것은
난 솔로요~~~~~~

하고 공개적으로 들어내놓으라는 것이던가? (물론 비약이 심할 수 있다.)

시간대를 보아하니 참석하고 난 후 다른 일정을 잡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 왠지... 왠지... 개발자들은 모두 솔로라고 여기는 듯한 느낌이 든다. 그렇기에 한국 MS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게 되는 것은 내가 개발자여서(그리고 솔로여서 ㅠ_ㅠ)인 것만은 아니겠지?

그래도 참석해보고 싶다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